티스토리 뷰

내가 쓰려고 만든 ~ series의 ㅋㅋ planner daily version.

제일 처음 올렸던 위클리도 현재는 많은 변형을 거침. 이것두 여러 version 있으나 사용 빈도에 따른 업로드

monthly, weekly, daily 모두 모아서 하이퍼링크까지 넣은 플래너를 만들어 보려는 큰 꿈이 있으나

(내가 이럴때가 아니지 ㅋㅋㅋ) 주객전도는 금물!!

 

daily planner(study).pdf
0.09MB

 

<사용 예시>

task 칸은 사용하기 나름!

특정시간을 쓰고 다음 칸에 할 일을 적어두 됨.

체크리스트로 쓰던지 그냥 목록으로만 사용하던지 그때그때 나 편한대로 ㅎㅎ

 

 

근래에 상태 좋았던 적이 잘 없음...

후회보다는 반성을!! 그렇다고 반성만 하고 있으면 XXXX

"행하지 않으면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것은 불변의 법칙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